여행소식게시판

글 읽기
제목 서커스 이상의 서커스 , 태양의 서커스 KA 쇼 2014-11-20 10:26:34
작성자 travelon
조회 654







안녕하세요 ~^^ // 라스베가스!! 하면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시나요 ?




밤을 화려하게 수놓는 불빛, 네온사인, 슬롯머신을 땡기며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 요염한 눈빛의 언니들…



하지만 트래블온이 소개하는 라스배가스는 문화와 예술이 가득한 ‘꿈의 도시’랍니다~ 그 중에서도 라스베가스를 빛나게 하는 한가지를 꼽자면 바로 이 것!! 이름부터 뜨거운 <태양의 서커스>!!



‘서커스, 그거 뭐 별거 있나? 그냥 그네타고 몇번 왔다갔다 하겠지…’라는 생각은 정말 큰 오산이었어요!! 라스베가스 MGM 그랜드 호텔에서 상설 공연중인 KA는 무려 1,850억이라는 제작비가 투입된 대작으로 로베르 리파주, 마이틀 거리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가 총 동원되어 만들어진 작품이에요.



무대만 해도 155톤 이상이고, 이 무대가 일반 공연장처럼 가만히 있는게 아니라. 움직인다는 사실!!그것도 무려 360도 회전 을 해요~상상이 되시나요 ??


KA는 운명을 개척하기 위해 모험에 나선 어느 쌍둥이의 영웅담이에요, 중력의 법칙을 거스르는 듯 펼쳐지는 고난이도 곡에에 정신없이 집중을 하고… 사진들에게 주어진 쉽지 않은 운명 속에서 수직으로 날아오르듯 펼쳐지는 배우들의 현란하고 매혹적인 공중 곡예, 선과 악의 대결, 사랑과 충돌, 대립의 드라마를 강렬한 불의 이미지로 풀어낸 탄탄한 스토리 라인, 끊임없이 변하는 다이나믹하고 뜨거운 무대, 강렬하고 파격적인 연출에 누구나 압도당할 수 밖에 없다는거~!!!



공연의 배우들은 대부분이 기계체조, 다이빙, 싱크로나이즈드 스위밍 선수 출신이고,많은 배우들이 올림픽 메달을 보유하고 있다고 해요. 예전에 누군가가 한번 보는 걸로 만족스럽지 않아 두번, 세번 계속 찾게 될지도 모른다고 말할 때는, 에이 설마~~ 했었는데….


쇼를 보고 나오는 바로 그때조차도 다시 한번 보고 싶더라구요 ㅠㅜ 상상력의 한계, 기술의 한계, 육체와 정신의 한계를 뛰어넘어 서커스를 예술로 승화시킨 세계 최고의 퍼포먼스 <태양의 서커스>, 분명, 보았고, 경험햇지만, 마침 꿈 같아 믿을 수 없는 장면들의 향연이었습니다.




facebook twitter hms

전체 0

자동생성방지를 위해 (빨간색) 숫자를 입력하세요.
14d13e6g57

글 읽기
이전 안도 타다오 나오시마섬 <이에家 프로젝트> 2014-11-20 10:24:34
다음 네덜랜드 암스테르담, 고흐가 살아숨쉬는 곳 ‘반 고흐 미술관’ 2014-11-20 10:27:27

top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